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부산보훈청, 관내 특수경비회사 7개 업체와 MOU 체결

제대군인위탁교육기관, 특수경비업체와 삼자 업무협약 체결 및 간담회 개최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3-04-27 오후 2:27:20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국가보훈처 부산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7일 11시 부산지방보훈청 3층 백재덕실에서, 부산지방보훈청·신라대학교와 비티에스, 미창티에스, 미성엠프로 부산지사, 아스타아이비에스 영남지사, 월드지엠에스, 삼성티엠에스 등 부산센터 관내 특수경비회사 7개 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올해 제대군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수경비원 신임교육의 위탁교육기관인 신라대학교와 함께 해당교육 이수자 채용우대를 위한 특수경비업체·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간의 삼자 업무협약을 한 뜻깊은 자리이며, 간담화에서는 공정성 투명성 향상을 위한 공공재정환수법 등 청렴교육을 실시하였다.

 ▲ 국가보훈처 부산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7일 11시 부산지방보훈청 3층 백재덕실에서, 관내 특수경비회사 7개 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부산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 사진 제공)ⓒkonas.net


 전국 10개소에 설치·운영되고 있는 제대군인지원센터는 5년 이상 복무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1:1 진로상담, 채용정보 제공, 교육훈련비 및 전직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취·창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제대군인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3.9.28 목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북러 정상회담과 우리의 자세
지난 9월 10일 평양을 출발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
깜짝뉴스 더보기
행안부, 재외동포 국적과 거주지가 달라 겪는 행정서비스 어려움 해소
내년부터는 국내 통신사의 휴대전화가 없는 재외국민들도 여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