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향군-LH 1차 맞춤형 임대주택 입주 희망자 모집

10년 이상 장기복무제대군인 대상 3월 31일 까지 접수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1-01-13 오전 10:13:39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대한민국재향군인회(이하, 향군)와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10년 이상 장기복무제대군인을 대상으로 1차 맞춤형 임대주택 입주 희망자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13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대상자 중 무주택자로서 전국의 주요 도시 중 본인이 거주하고자 하는 희망지역을 적어 신청하면, LH가 서류 검증 과정을 거쳐 해당 지역에 보유하고 있는 주택 중에서 맞춤형 주택을 최종 결정하게 된다.

 ▲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 LH가 10년 이상 장기복무제대군인을 대상으로 1차 맞춤형 임대주택 입주 희망자를 모집한다.ⓒkonas.net


 신청 서류는 인터넷 향군홈페이지(https://korva.or.kr/)를 접속해 소정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접수는 이메일이나 FAX로 향군 경영본부로 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맞춤형 임대주택이란 LH가 사전 매입하여 보유하고 있는 주택을 10년 이상 장기복무제대군인을 대상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을 말하며 2년 단위로 계약하며 20년까지 거주할 수 있다.

 향군과 LH는 지난해 11월 23일 10년 이상 장기복무제대군인들의 주거 문제를 복지차원에서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이 첫 번째 시행하는 사업이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1.1.22 금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장병 급식 질 높이기 위한 실질적 조치를 기대하며
요즘 아들을 군에 보낸 부모들은 부대별로 개설된 밴드를 통해 아..
깜짝뉴스 더보기
밤마다 찾아오는 불청객…‘불면증’ 예방하려면?
현대인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질병인 ‘불면증&rs..